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죽던 날 원작 이상엽 나이

신동엽과 서장훈이 김혜수의 ‘미우새’ 출연을 희망했답니다. 어머니 군단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신동엽과 서장훈은 9월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혜수가 출연 해줬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답니다. 이날 ‘미우새’에서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서장훈은 이상엽이 촬영 중인 영화 ‘내가 죽던 날’을 언급하며 “영화 홍보 안 하느냐”고 물었답니다. 이상엽은 “김혜수 누나 한 번 나오시라고 하면 되느냐”고 조심스럽게 말했는데 신동엽과 서장훈은 “그거 맞다”고 입을 모았답니다.

특히 이상엽은 “제가 이번에 가서 어머님들이 너무 보고 싶어 하신다고 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서장훈이 “어머님들과 함께 하면 좋지 않겠느냐”고 하자 어머니 군단도 “진짜 나오시면 좋겠다”며 김혜수의 출연을 바랐답니다.

신동엽 역시 “김혜수 씨는 우리의 로망이었다. 김혜수 씨랑 학년이 같았다. 김혜수 씨가 다니던 고등학교 근처에 살았는데, 실제로 보고 학교 가서 쉬는 시간마다 자랑했다. 어마어마한 스타였다”고 감탄했답니다.